보이지 않는 집 (Maison Invisible)
keab_04

백희성 저 | 2015년 1월25일
레드우드 출판사
"건축가가 조금 부족한 공간을 만들면 거기 사는 사람이 나머지를 추억과 사랑으로 채운다. 세상의 모든 불편해 보이고 부족한 것들은 어찌 보면 깊은 사연을 담고 있을지도 모른다"

KEAB Official Website | 백희성 건축가 공식 홈페이지 | 청주시, 2015 상반기 대표도서 ‘보이지 않는 집’ 선정
충북 청주시는 ‘2015년 책 읽는 청주’ 상반기 대표도서로 백희성 작가의 ‘보이지 않는 집’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청주시는 시민 의견 수렴과 추진위원들의 토론을 거친 5권의 후보 도서 중 ‘보이지 않는 집’을 올 상반기 대표도서로 정했다. 건축가인 저자가 사람들에게 추억이 되는 건축물에 대한 성찰과 가족 간 따스한 가족애를 일깨워주는 건축에세이다. 시는 다음 달 17일 책 읽는 청주 선포식을 시작으로 작가초청 강연회 등 독서운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15631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15631,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side_area_uncovered_from_content,qode-theme-ver-10.0,wpb-js-composer js-comp-ver-4.12,vc_responsive

청주시, 2015 상반기 대표도서 ‘보이지 않는 집’ 선정

충북 청주시는 ‘2015년 책 읽는 청주’ 상반기 대표도서로 백희성 작가의 ‘보이지 않는 집’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청주시는 시민 의견 수렴과 추진위원들의 토론을 거친 5권의 후보 도서 중 ‘보이지 않는 집’을 올 상반기 대표도서로 정했다. 건축가인 저자가 사람들에게 추억이 되는 건축물에 대한 성찰과 가족 간 따스한 가족애를 일깨워주는 건축에세이다.

시는 다음 달 17일 책 읽는 청주 선포식을 시작으로 작가초청 강연회 등 독서운동을 이어갈 계획이다.